2019
우리아기 스스로 과자먹는 흘림방지 스낵컵/과자컵

우리아기 스스로 과자먹는 흘림방지 스낵컵/과자컵

집에서 과자간식을 먹을때 봉지째로 들고 다니면서 여기저기 뿌리고 다니기도 하고,
외출을 할때면 봉지째 넣은 과자가 이리저리 굴러다니다가 가루가 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혼자 들고 다니면서 간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육아템!!
과자컵(스낵컵)을 비교해보았습니다.

다양한 모양, 다양한 재질의 3종을 “비교분석” 해보았습니다.

베이비앤아이 스낵컵

가장 기본적인 양쪽에 손잡이가 달린 컵모양으로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거꾸로 뒤집어 흔들더라도 잘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장소를 불문하고 깔끔하고 즐거운 아기의 간식시간을 만들어 줍니다.

구성은
과자를 넣을 수 있는 컵 아이가 손으로 직접 꺼낼 수 있는 실리콘 덮개 휴대용 뚜껑

장점 : 뒤짚어도 떨어지지 않고 아이들이 스스로 들고 다니면서 잘 먹는다.
단점 : 덮개가 실리콘 재질로 그냥 끼우는 방식이다보니, 아기들이 좀 크면… 스스로 열어버릴 수 있다.

쿠팡에서 “베이비앤아이 스낵컵” 확인하기


ABS 아동 흘림방지컵 자이로 볼그릇 회전 스낵통 베베볼

UFO 모양을 한 신기한 모양의 스낵통으로 아기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신기해서 구매 후 한동안 이것저것 테스트 해볼 정도로 내용물이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구성은
회전볼(노랑) : 직접 과자를 담는 용기
밑판볼(주황) : 회전볼을 받쳐주는 밑판볼
손잡이(초록) : 아이들이 방향에 상관없이 잡고 먹을 수 있도록 손잡이가 있음
뚜껑(초록) : 먹고 남은 과자를 보관하기 용이하도록 뚜껑이 있음

장점 : 알록달록 다양한 색깔과 절대 흘리지 않는 신기한 모양의 스낵통으로 내구성 또한 상당히 좋다.
단점 : 제품의 마감이.. 복불복이며, 간식을 먹기 보다는 가지고 노는 장난감으로 목적이 변질되기 쉽다.

쿠팡에서 “회전 스낵통 베베볼” 확인가기


먼치킨 손잡이 흘림방지 스낵컵

신나는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미끄럼방지의 배려가 잘 되어 있어서 손잡이와 바닥까지도 별도의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구성은
정말 심플하게 해당 스낵컵만 있으며 별도의 뚜껑도 없다

장점 : 손잡이 부분과 바닥 부분도 별도의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고무재질의 덮개는 과자는 안전하고 쉽게 뺄 수도 있게 해주며 뚜껑은 컵에서 쉽게 잘 빠지지 않도록 잡아준다
단점 : 튀밥이나 씨리얼 종류의 작은 과자들은 다소 틈새로 빠지거나 할 수 있다.

쿠팡에서 “먼치킨 손잡이 흘림방지 스낵컵” 확인가기


호기심에 직접 구매, 친척의 선물로 모든 제품을 다 써본 입장으로써 “먼치킨 손잡이 흘림방지 스낵컵”을 추천한다.

위 추천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거나 하지 않았으며 지극히 개인적인 사용후기 및 의견임을 알려드리며 “꿈꾸는 육아대디”는 각자의 개인취향을 존중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