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킨즈웨건 엑스 유아웨건 / 내 아이를 위한 이동수단

킨즈웨건 엑스 유아웨건 / 내 아이를 위한 이동수단

다양한 종류의 유모차, 유아용 자전거, 유아용 자동차, 등 다양한 이동수단이 판매되고 있다.
유아용 자전거나 자동차는 이동중에 아이가 잘 수 없고,
유모차는 아이가 36개월 이상이 되면 우리 아이가 불편하고,
혹은 다둥이라면 두대를 가지고 다니기 쉽지 않은… 참으로 애매한 상황이 된다.

나들이, 산책, 장보는 도중에 아이는 잠이 들 수도 있고,
우리 아기에게 필요한 수많은 짐을 함께 싣거나 해야 하는 상황은 항상 발생한다.

특히나 쌍둥이 또는 연년생의 경우에는 더없이 필요한 “킨즈웨건 엑스 유아웨건”을 소개합니다.

킨즈웨건 엑스 유아웨건

총 3가지 컬러가 있다

이번 글에서는 정말 괜찮다고 느낄만한 부분을 추려서 소개하려고 한다.

보관 및 이동시 공간활용이 너무나도 용이
> 트렁크에 적재를 하더라도 일반적인 유모차보다 아주 조금 큰 정도의 사이즈이며 셀프스탠딩으로 보관이 가능하기에 집에서 보관시에도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는다. 바퀴도 분리가 되기에 추가 공간까지 확보가 가능하다.

충분한 크기로 우리 아이에게 편안한 공간제공
> 우리 아기가 누워서 잘 수 있는 공간은 물론, 옆에 짐을 올려두고 다닐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서 나들이 또는 장보기 시에 상당히 유용하다.

열일 하는 캐노피
> 생활방수는 기본이며, 바람에도 강하고 2중 자외선 차단으로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내리쬐는 햇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프리미엄 서스펜션
> 작은 흔들림에도 민감한 우리 아기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편안한 핸들링은 덤이다.

손쉬운 원단 탈부착
> 민감한 우리 아기의 피부를 위해 정기적인 세척은 필수이다. 손쉬운 원단 탈부착이 가능하기에 언제든지 세탁이 가능하다.

의외로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낵트레이”는 아이가 둘인 필자의 경우, 생각보다 활용도가 떨어진다.

종합평!!
실제 구매해서 사용한지 6개월정도가 되었는데,
아들(3살), 딸(2살)을 키우는 육아대디로써 조금더 일찍 샀더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한다.

쿠팡에서 “킨즈웨건 엑스 유아웨건” 확인하기

구매후기 작성하면 엑스 전용 방풍커버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인 것은 안비밀이니,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놓치지 않고 받으시길 바란다.

위 추천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거나 하지 않았으며 지극히 개인적인 사용후기 및 의견임을 알려드리며 “꿈꾸는 육아대디”는 각자의 개인취향을 존중합니다.

댓글 남기기